“여행에서 얻은 창의적 영감” 주제

부천상공회의소(회장 조천용)는 2월 21일 오전 8시 부천상공회의소 4층 대강당에서 『김재열 세계여행 스토리텔러 초청 제314회 조찬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재진 자유한국당 원미을 당협위원장, 서진웅 경기도의원, 한선재 부천시의원, 조영숙 부천교육지원청 교육장, 강병곤 부천상공회의소 부회장 등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회원업체 대표 및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했다

김재열 강사는 앉아서 하는 세계 여행을 모토로 하여 문화 유적지의 역사 및 미디어 자료, 인터넷 지도 등의 웹 컨텐츠, 유명한 뮤지컬 및 아티스트의 공연 영상 등의 자료를 그 동안 자신이 경험한 여행과 함께 풀어내어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김재열 강사는 세계 유일의 콘서텔러이자 세계역사예술문화 해설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왑스(WAVS, Web+Audio+Video+Story) 여행 콘서트라는 독창적인 기법을 활용한 강의를 시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조찬간담회의 참석자들은 “감성문화예술을 주제로 한 세계문화에 대한 강의를 들을 수 있어 마음이 힐링되는 시간이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하고, “부천상공회의소에서 매월 개최하는 조찬간담회에서 앞으로도 유익한 특강을 들을 수 있길 바란다”고 한 목소리로 말했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