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부천FC1995, 시즌 최종전 승리로 마무리 한다!

부천FC1995가 이번 주말 시즌 최종전을 가진다.

오는 7일 토요일 오후 3시 안산와스타디움에서 안산그리너스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20’ 27라운드를 치른다. 부천은 시즌 마지막 경기인 만큼 반드시 승리로 마무리 하겠다는 각오다.

부천은 올 시즌 안산 상대로 무패 기록 중이다. 그리고 올 시즌 첫 맞대결, 원정에서 두 골을 기록하며 기분 좋은 승리를 거둔 바 있다. 이 날 이현일은 경기시작 56초만에 선제골을 성공시키며 구단 두 번째 최단시간 골을 기록을 만들어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올 시즌, 안산 원정에서 득점이 많은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득점 행진을 이어갈지 주목된다.

이 날 공격의 선봉에 조건규의 활약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조건규는 과감한 돌파와 슈팅으로 상대 골문을 계속적으로 위협한다. 지난달 경남전에서 프로 데뷔골을 작렬한 조건규는 공격진영에서 서명원, 바비오 등의 공격자원들과호흡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김강산은 프로 데뷔 해 리그 20경기를 소화하며 최근 U-23 대표팀에 발탁되어 생애 첫 태극마크를 달게 됐다. 그는 “부천에서 데뷔하고 올 시즌 많은 경험을 가질 수 있었다. 마지막 경기 출전기회를 얻게 된다면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시즌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주장 김영남은 “마지막 경기에 승리해서 팬 여러분의 응원에 보답하겠다. 동료들과 똘똘 뭉쳐서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시즌 최종전 승리로 부천이 올 시즌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주목된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