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서구청장 이재현)에서 지원·운영하는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남기) 가좌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됨에 따른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학습 흥미도 향상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교과과정 연계 딜리버리 D.I.Y 키트」 를 1차 신청 대상자 100명에게 배송하였다.

‘교과과정 연계 딜리버리 D.I.Y 키트’ 1차는 8~13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과학(태양계 행성 특징을 알아볼 수 있는 마블 태양계행성팔찌) 역사, 지리 문화(태극기, 한반도지도 스트링아트) D.I.Y 작품 2개 중 1개 랜덤 발송, 퍼즐게임, 마스크 목걸이 등으로 구성하였다. 

D.I.Y키트는 유튜브 채널 “인천 서구 청소년 올리고 TV”를 통해 제작방법을 보면서 할 수 있으며, 놀이키트 정답은 네이버 밴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sg공단(이사장 김남기)은 “교과과정과 연계된 On-Tact 서비스로 학습 흥미도와 창의력을 향상하고, 새로운 청소년 활동거리 제공으로 다양한 언택트 서비스 활동을 진행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좌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교과과정 연계 딜리버리 D.I.Y키트」 2차 14~16세 100명을 대상으로 별자리 LED액자, 우드 스피커를 랜덤으로 발송하며 9.21(월)~10.16(금)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분은 가좌청소년문화의집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DM)를 통해 신청하거나 032-580-119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