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에 거주하거나 중구소재 유치원․학교에 재학하는 어린이 50명 모집/면접과 심사 9월 중 실시 예정... 음악캠프․봉사점수․표창 등 특전제공

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8월28일까지 구립 어린이합창단 단원을 추가 공개모집한다.

모집인원은 50명 이내 이며, 응시 자격은 인천광역시 중구에 거주하거나 중구 내에 소재하는 어린이집·유치원·초등학교 재학생으로 음악에 재능이 있는 어린이여야 하며, 중구 외 지역에서 단원을 희망하는 어린이(5명 이내의)도 지원가능하다.

응시원서는 중구청 홈페이지(http://www.icjg.go.kr)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제출 서류는 이메일(bubble1101@korea.kr) 접수와 인천 중구청 문화관광과(☎032-760-6445)에 제출하면 되며, 각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방문접수가 가능하다.

구는 면접 및 심사를 9월 중 실시 할 예정이며, 심사방법은 노래심사(자유곡 1곡)와 면접심사로 진행되고, 심사일정은 응시원서 제출 후 통보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어린이합창단은 올해 창단을 목표로 어린이 합창단원을 추가 모집 중이며, 미래세대의 어린이들이 음악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립 어린이 합창단원에게는 합창단복 제공을 비롯해 음악캠프 지원, 공연에 따른 봉사점수 수여, 우수단원 표창 등의 특전이 있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