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경기
최종환 파주시장, 한울생약(주) 방문 애로 사항 청취-파주시 탄현면 소재 한울생약(주) 방문해 간담회 가져
최종환 파주시장(우측)이 한울생약(주)을 방문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이 10일 탄현면 소재 한울생약(주)를 방문했다.

이날 방문은 기업인 및 근로자와의 생생한 소통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자 추진하고 있는 ‘단체장과 함께하는 기업애로 현장방문’의 일환으로, 회사 현황 청취, 공장 생산라인 견학 후 기업애로 면담 등의 간담회가 진행됐다.

한울생약(주)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최한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K’에 선정된 기업으로 우리나라 최초의 기능성 물티슈를 생산한 업체다.

여자아기와 산모를 위한 유아용 물티슈와 고온·고압 멸균처리 무화학 보온제 물티슈 121℃ 등 물티슈 방부의 새로운 패러다임 선구자며 특히 손소독티슈 이번 코로나19 발병으로 진가를 발휘했다.

한울생약은 이 자리에서 ▲선유산단 관리기본계획 변경 및 건축허가시 신속처리 건의 ▲신촌산업단지~출판단지 연결 교량 설치를 건의했다.

최종환 시장은 ”코로나19로 악화된 지역경제 침체를 극복하는데 기여를 하고 있는 기업인 및 근로자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건의하신 기업애로 사항을 적극 검토해 기업하기 좋은 파주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파주시는 앞으로도 ‘단체장과 함께하는 기업애로 현장방문’을 통해 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하고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