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인천
서구청소년수련관, 핫플레이스 공생 본격 추진

인천 서구(서구청장 이재현)에서 지원·운영하는 서구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들이 공간을 공유하고 자유롭게 이용하며 소통할 수 있도록 오는 4월부터 메이커스Lab「공생」을 추진하기로 밝혔다.

서구청소년수련관 메이커스Lab“공생”은 지역사회 내 욕구조사를 토대로 인천서구청소년운영위원회 연합회 정책제안 의견수렴을 통해 주민참여예산으로 조성되었다.

4차 산업혁명시대 핵심사업인 공유경제를 바탕으로 시대의 트렌드에 부합하는 공간공유 및 다양한 메이커 활동을 개발 운영하여 청소년들의 공유에 대한 이해 및 가치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며, 다양한 메이커 활동을 통하여 자신의 소질개발과 재능나눔을 실천 할 예정이다.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남기)은 ‘지역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정보를 교류하고 새로운 청소년정책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미래를 준비하는 시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청소년 공간공유사업을 지속적으로 지원 하겠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www.issi.or.kr/youth)게시판을 참조하거나 032-577-7979로 문의하면 된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