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정치·지역정가
권칠승 (더불어민주당 화성병)후보 유튜브 통해 21대 총선 공식 출마선언!
  • 이용하 총괄 취재본부장
  • 승인 2020.03.16 17:49
  • 댓글 0

경기 화성시(병) 더불어민주당 후보 권칠승 국회의원은 3월 16일 유튜브 ‘권칠승사이다’ 채널(https://youtu.be/_HUIjHHqp2A)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제21대 총선 공식 출마선언을 했다.

최근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한 더불어민주당의 비대면 선거운동 지침에 따라, 통상의 기자회견 방식 출마선언이 아닌, 유튜브 채널과 SNS 플랫폼을 통해 공식 출마를 선언했다.

권칠승 의원은, 왜곡된 정치구조와 부패한 정치세력을 타파하기 위한 정조의 개혁의지 계승의 뜻으로, 경기 화성시 화산동에 위치한 정조의 묘인 ‘건릉’을 제21대 총선 공식 출마선언 장소로 결정했다.

 「나라를 나라답게, 화성의 더 나은 변화! 진심을 다해 1합니다」 라는 슬로건과 함께 이 날 ‘랜선 출마선언’을 통해, “화성은 변화해온 4년이 있으나, 앞으로 더 도약할 4년이 있다”며 “문재인정부의 성공과 화성의 더 나은 변화를 위해 제21대 총선에 출마한다”고 각오를 밝혔다.

 경기 화성시(병) 더불어민주당 후보 권칠승 국회의원은 출마 영상을 통해 “화성시는 교육과 보육, 교통과 안전 인프라와 사회적 약자들을 보듬는 공공시스템, 여성과 어르신, 청년들을 위한 사회안전망이 지속적으로 구축되어야 한다”며, 특히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기관과 산학협력형 일자리 창출도 필요하고, GTX-C노선, 신분당선 연장, 군 공항 이전 등 ‘국가적 현안’도 많이 있다. 능력과 경험에 진심이 더해져야 가능할 것”이라는 더 나은 화성을 위한 청사진을 밝혔다.

나아가 “이번 선거는 국민의 안전과 건강마저 정쟁의 도구로 삼아 사실을 호도하는 세력과 일본의 부당한 경제보복에도 말 한마디 제대로 못 하는 세력을 심판하는 선거”라며, “뚜벅뚜벅 개혁을 완성하고 민생 최우선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처음 마음 그대로, 더욱 겸손하게 의정활동에 충실하게 임하고, 제21대 총선에서 압도적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총선승리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한편, 경기 화성시(병) 더불어민주당 후보 권칠승 국회의원은, 현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 삼성그룹 공채 28기, 김대중 대통령후보 대선기획단, 민주당 중앙당 당직자, 노무현 대통령 청와대 행정관, 경기도의회 예결위원장, 문재인 국회의원 정무특보 등 중앙·지방·행정·입법·정당·기업을 모두 경험한 후보로, ‘잠자는 아이 확인장치 설치 의무화 법’ 대표발의 등 민생 입법활동 통해 ‘입법 및 정책개발 최우수 국회의원상’ 수상하는 등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구체적인 공약과 실천과제들은 추후 온라인 플랫폼과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이용하 총괄 취재본부장  6046512@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용하 총괄 취재본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