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개종합시장, 굴포천역 먹자골목 방문해 민생물가 동향점검
- 박선원 예비후보 “터무니없이 높은 물가 해결을 위해서라도 기필코 총선에서 승리할 것”

【저널25방송=윤상호 대표기자】 박선원 더불어민주당 인천 부평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전 국가정보원 차장, 더불어민주당 영입인재 4호)가 20일 오후 이재명 대표와 함께 부개종합시장, 굴포천역 먹자골목을 방문해 시민들과 인사를 나눴다.

합동유세에 나선 박선원 예비후보는 “민주주의와 노동자와 희망과 경제가 넘치는 부평(을) 만들겠다”며 필승을 다짐했다.

박선원 예비후보는 이재명 대표와의 부평(을) 합동유세의 첫 일정으로 부개종합시장을 찾았다. 시장을 찾은 박선원 예비후보는 “터무니없이 높은 장바구니 물가로 장사하는 상인들과 장을 보는 서민들 모두가 힘든 상황”이라며 물가에 고통받는 상인과 시민들을 위로했다.

부개종합시장에서의 인사를 마친 박선원 예비후보와 이재명 대표는 부개역 먹자골목으로 장소를 옮겨, 삼산동 상가에서 식사 중인 시민들과 인사하고 지지를 호소했다.

박선원 예비후보는 “부평(을)이 이겨야 민주당과 국민이 승리하는 것”라며, “총선 승리를 통해 무능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부평을 더욱 새롭게 만드는데 온 힘을 다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재명 대표는 “‘더 이상 못 살겠다 바꿔보자’ 싶으시죠?”라며 “박선원과 함께 심판합시다”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박선원 예비후보는 “지난 10일 경선 승리 이후, 부평(을) 발전과 민주당의 총선 승리를 위한 민심 청취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다가올 3월 22일 금요일에 개최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