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험과 능력이 다르다! 계양은 유동수’ 3월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저널25방송=윤상호 대표기자】 제22대 총선 계양구갑 더불어민주당 유동수 예비후보가 오는 3월 9일 토요일 오후 2시 인천시 계양구 계양대로 82 덕영빌딩 4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한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계양 시대의 미래와 비전에 대한 고견들을 나누고 22대 총선에서 민주당의 압승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유동수 의원은 제21대 국회에서 ▲원내 정책수석부대표(現)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간사(現) ▲국회 정무위원회 간사(前)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수석 부의장(前) 등을 맡아 국회와 당에서 실물경제 20년 전문가로서의 경력과 능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의 경제와 미래를 설계하고 있다.

그동안 유의원은 국회와 지역을 바삐 오가며 열심히 일해 왔다. 지난 임기동안 계양구의 숙원 사업이었던 효성도시개발사업 재개를 비롯한 서부간선수로 친수공간 조성사업, 서쪽 하늘 아래 반짝이는 효성 마을 도시재생뉴딜 사업등 다수의 현안을 해결했다.

유동수 의원은“재선 국회의원으로서 원내정책수석부대표와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간사로 일하며 중앙에서 쌓은 경험과 실력을 계양구의 발전을 위해 더 크게 쓰겠다”고 밝혔다.

유 의원은“계양구가 키운 사람, 계양구를 키울 사람은 유동수”라며“유동수의 정치 원동력은 오직 계양구민뿐이다. 3선 국회의원이 되어 계양의 미래를 완성하고,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