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포토
광명표 일자리를 찾습니다! 광명시,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지역여건에 맞는 새로운 일자리를 추진하고자 오는 20일까지 일자리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번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는 공무원을 대상으로 실시해 오던 것을 시민들의 새로운 의견을 수렴하고자 일반시민까지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했다.

공모 주제는 △청년·여성·중장년·노인·장애인 등 대상별 일자리 △관광․산업․사회․문화․환경 등 지역맞춤형 일자리 △공공서비스 확충을 통한 공공부문 일자리 △시민 직업역량 강화를 통한 취업지원 분야(직업교육 등) △광명의 미래 인프라 구축을 위한 사회 투자형 일자리 △기존 일자리 정책․사업의 개선 및 보완 아이디어 △일자리 수급 불균형 해소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규제개선 방안 등 이다.

광명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광명시청 누리집(http://www.gm.go.kr) 고시공고 ‘2019년 광명시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란에서 제안서 서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mjlee1101@korea.kr)과 팩스(02-2680-2770)로 접수하면 된다. 일자리창출과, 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 접수도 가능하다.

시는 27일 서류심사를 실시하고, 서류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12월 중 시청 대회의실에서 2차 PT발표를 실시할 계획이다.

시민과 공무원을 구분해서 시상하며, 시민은 금상 300만원부터 노력상 20만원까지 총 10명에게 시상금을 지급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시청 일자리창출과(☎02-2680-6123)로 문의하면 된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