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및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직접 예산 기획·편성에 참여,
우수 사업 선정 시 온누리상품권 및 기프티콘 등 소정의 보상 지급

【저널25방송=이용하 수도권총괄본부장】

화성도시공사(사장 김근영, 이하 HU공사)는 31일,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예산편성에 반영하는 고객참여예산주민 제안사업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객참여예산은 HU공사 시설물이나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역 및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직접 예산 기획·편성에 참여할 수 있는 제도로, 고객의 참여를 통해 도시발전 및 시설물 운영의 방향성을 공유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기회를 제공한다.

 

접수된 공모사업은 고객참여예산 심사위원회의 검토를 거쳐 2024년도 HU공사 예산에 반영될 예정이며, 우수 제안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온누리상품권(최대 20만원) 및 기프티콘 등 소정의 보상이 지급된다.

 

2023년 고객참여예산 사업 접수는 오는 915일까지 진행되며, HU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서식을 내려받아 제출할 수 있으며, 우편 및 팩스, 방문 접수도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HU공사 기획혁신부(031-8012-7745)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김근영 HU공사 사장은 많은 고객이 공감하고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안해주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이를 사업내용에 반영하는 참여 경영 체계 구축에 앞장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