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인천
소중한 기다림, 연수맘(Mom) 태교음악회 성료
  • 이창재 취재본부장
  • 승인 2019.07.11 11:31
  • 댓글 0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연수아트홀에서 관내 임산부 및 구민 500여명을 대상으로 『소중한 기다림, 연수맘(Mom) 태교음악회』 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연수구립전통예술단의 맞춤형 국악공연과 출산·태교전문가 초청 토크콘서트, 국내 최초 결혼·임신·육아를 소재로 한 가족공감 뮤지컬 “비커밍 맘”이 공연되어 참여한 임산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1층 송죽원에서는 캘리그라피 태명 써주기·미술심리치료·DIY흑백초점책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내 아이 첫통장만들기·돌잔치·만삭사진·산후조리 정보 등을 안내하는 홍보부스가 마련되어 임산부가 직접 체험 해보고 임신·출산·육아와 관련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그밖에도 가족 포토존, 동반유아를 위한 놀이돌봄교실 운영, 장난감 무료수리, 나만의 작은결혼식 작품 전시, 저출산인식개선 캠페인, 여성친화도시 캠페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태교음악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었다.

고남석 구청장은 “임신의 소중한 가치를 높여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도모하고 임산부 배려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한 공연”이라고 말하며, “다양한 출산장려 시책을 발굴하여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연수구를 만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창재 취재본부장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재 취재본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