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의 숨은 매력 알린다

 

 

화성시(시장 서철모)는 5월9일 시장접견실에서  화성 거주 또는 출신 홍보대사를 재위촉하는 동시에, 다양한 분야의 전문인을 신규 홍보대사로 위촉함으로써 화성시 주요 정책의 대내외적 이해도를 높이고 시 이미지 제고에 최선을 다하고자 화성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식은 영화배우 염정아씨와개그맨 엄용수씨가  화성시홍보대사로 재위촉을 하고  방송인 류시현씨와 가수성은씨가 화성시 홍보대사로 새로이 위촉됐다.

이날 위촉된 화성시 홍보대사는 2년간 활동하며 시 홍보물 제작시 모델 역할과 축제 등 주요행 에 초청되어 시정홍보활동등을 하게 된다.

위촉식에 참석한 류시현씨와 성은씨에게 화성시장 위촉패를  전달 하고 홍보대사로 위촉된 소감을 발표한후에 기념사진을 촬영한후에 이날 행사를 마쳤다.

이자리에서 서철모 화성시장은 “국민 모두에게 기쁨과 웃음을 선사하며,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두터운 사랑을 받고 계신 분들을 우리 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다”며, “화성시 홍보대사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화성시가 가진 무한한 매력과 장점을 널리 알리는데 재능과 능력을 나누어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향후에도 각 분야의 홍보대사를 발굴하여 화성시 홍보대사로 위촉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