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고양시, ‘온누리 강좌’ 참여자 모집시민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학습 가능… 25개 학습모임 선발

고양시는 3월 25일부터 이틀간 ‘온누리 강좌’ 참여자를 모집한다.

2013년부터 시작한 ‘온누리 강좌’는 시민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듣고 싶은 강좌를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찾아가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고양시 거주자나 고양시 소재 기업 종사자인 성인학습자로 구성된 7인 이상의 학습모임이다. 올해 상반기에는 총 25개 학습모임을 선발할 예정으로 선착순 모집이 아닌 온누리 강좌 선정 기준표에 따라 고득점 순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 기준표, 공고문 등은 고양시청 홈페이지나 고양시 평생학습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누리 강좌’ 참여자 모집 완료 후, 선정된 강사와 학습모임 대표를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하고, 4월부터 강좌를 시작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학습모임의 대표자는 ‘온누리 강좌 신청서’와 ‘개인정보취급 및 학습자의 의무에 관한 동의서’를 작성해 고양시청 평생교육과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이나 고양시 평생학습포털(http://www.goyang.go.kr/edu) 참여마당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시 평생교육과(☎031-8075-2277)로 문의하면 된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