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경제
시흥시 경기청년협업마을, 2019년 청년 누구나 교실 상반기 참여자 모집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운영하는 청년센터인 경기청년협업마을에서 이달 1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청년 누구나 교실 상반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청년 누구나 교실은 다양한 재능과 경험을 갖고 있는 청년이 강의 기획부터 운영까지 소규모 클래스를 운영하며 강사로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만18세 이상 만 34세 이하 강의콘텐츠가 있는 경기도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실행가능성 및 적정성을 중점으로 평가할 예정이나 강의경력은 필수가 아니다. 강의일정은 3월 18일에서 4월 21일 내에서 선택할 수 있고 강의 주제 또한 청년들이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다. 지난 2018년에는 도예, 제빵, 해금 등 55개 종류의 강의가 총 93회 이루어졌다.

선정자에게는 최대 4회 강의수당, 교육진행에 필요한 경기청년협업마을의 공간과 장비가 지원되며, 청년강사들의 강의는 추후 2월~3월 사이에 시흥시청과 경기청년협업마을의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수강생 모집 홍보를 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청년들이 취미, 경험 등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활용해 다방면으로 역량을 강화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청년협업마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시흥시청 홈페이지 모집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경기청년협업마을팀(031-310-2515)으로 하면 된다.

 

성정용 수석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정용 수석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