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경제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글로브포인트 ’K-ICT 新 SW상품 대상 수상 밝혀‘선도기업 육성지원사업’ 수행기업 대상 수상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이하‘진흥원’)은 ‘2018년 선도기업 육성지원사업’수행기업인 고양시 기업‘㈜글로브포인트’가 2018년 12월 28일에『2018년 K-ICT 新SW상품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8년 선도기업 육성지원사업’은 발전 가능성이 높은 고양시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글로벌 진출을 포함한 사업 지원을 통해 고양시 대표 스타기업으로 집중 육성하기 위한 지원 사업이다.

㈜글로브포인트는 에듀테인먼트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2018년 선도기업 육성지원사업’에서‘VR 캐릭터 모션 저작기반의 영문 스토리북 33종 개발 및 콘텐츠 글로벌 상용화’로 지원을 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K-ICT 新SW상품대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로 국내에서 개발된 소프트웨어 중에서 우수상품을 선정하고 국내 개발 소프트웨어의 판매 확대와 기업의 개발 의욕을 고취하기 위한 상으로 ㈜글로브포인트의 VR 스토리북 저작 소프트웨어 ‘VRWARE StoryMaker’가 K-ICT 新SW상품대상을 수상했다.

선도기업 육성지원사업은 2012년 이후 고양시 소재 20여개 기업이 수혜를 받아서 매출액 증가, 일자리 창출 및 각종 인증 획득 등 기업 성장의 계기를 마련해 왔으며, 국도비 사업 유치 등 고양시 선도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있어 교두보 역할을 해왔다.

한편 2019년 선도기업 육성지원사업은 2018년 사업을 발전시켜서 관내 기업의 버팀목이 될 수 있는 사업으로 구성하여 내년 상반기 중에 공고할 예정이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