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진출과 함께 핫한 아이템 코디셀(CODI CELL) 선보여

 요즘 화장품 시장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코디셀(CODI CELL)이 뷰티테크로 피부관리의 새로운 트랜드로 급부상하며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코디셀(CODI CELL)은 강원도 원주시 문막읍 동화공단에 제조, 생산시설을 갖춘 에스아이메디칼(SI MEDICAL, 대표 최길운)에서 만드는 기능성 세럼이다.

코디셀(CODI CELL)로 명명된 이 기능성 세럼은 안정화된 비타민C와 효모로부터 선택적으로 추출한 올리고펩타이드 성분 및 기타 영양성분은 지친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피부보습, 탄력을 강화시키며 각질층 턴오버와 피부밝기, 거칠음을 개선하는데 탁월한 요과가 있으며, 피부의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코디셀(CODI CELL)에는 30여 가지의 추출물로 만들어졌으며 △ 피부 트러블 개선 △ 멜라닌 & 리포푸신(노화세포) 동시 억제 △ 퍼밍 & 타이트닝 (늘어진 피부를 조여 주는 효과)△ 피부재생 △ 피부 보호막 형성 등 효과를 증대시키는 다양한 원료가 대거 첨가됐다.

또한, 에스아이메디칼(SI MEDICAL)에서는 뿌리는 기계장치인 디바이스를 직접 개발, 생산하는 제조, 생산시설을 갖추고 본격적인 양산에 들어갔다. 코디셀(CODI CELL) 앰플을 디바이스에 넣고 버턴만 누르면 기능성 앰플이 초미립 분사 방식으로 얼굴에 뿌려지는 방식을 사용한다.

편리함과 휴대성을 동시에 갖췄다. 충전은 USB단자로 3시간 충전이면 일주일동안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화장이 뭉개지지 않고 빠르게 영양분을 진피층까지 흡수시켜 보습과 탄력, 영양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이로 인해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와 더불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수분까지 더해 한층 더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분석이 코스메틱 업계 전문가들의 말이다.

기존의 바르는 제품과 비교해 분사되는 고운 입자의 특징은 다양하다. 많은 양을 얼굴 한곳에 분사해도 흘러내림이 없다. 더욱이 에어케어로 인해 피부 침투율도 상대적으로 높은 동시에 압축된 에어가 많은 양의 산소를 함께 공급해 피부 재생과 모공 수축에도 높은 효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스아이메디칼(SI MEDICAL)의 Brand Identity는 아쿠아-젠(AQu-gen)이다. 생명의 근원인 물에 폭발적인 에너지를 가해 만든 수분에너지는 AQu-gen만의 독자적인 기술이다.

AQu-gen의 수분에너지는 피부노화의 핵심원인인 수분손실을 줄이고 보습, 미백, 안티에이징 효능을 배가시킬 수 있는 수분의 능력을 무한대로 보여주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한다고 말한다.

최길운 대표는 이 수분에너지를 정제수로 사용하고 30여가지의 추출물 성분을 함유하여 만든 코디셀(CODI CELL) 앰플과 초미립 분사 방식으로 얼굴에 뿌려지는 방식을 사용하는 디바이스의 결합으로 코스메틱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겠다는 포부다.

또한, 기존 화장품 유통의 현황과 흐름을 분석하고 현재 시점에서 독자적인 경쟁력과 갖추고 소비자와 함께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에 유통본부를 구축하고 전국 시단위로 지역본부를 모집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032-435-442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