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상품도 신세계 아울렛에서 팔아볼까?

시흥시(시장 김윤식)가 신세계 시흥프리미엄 아울렛 3층에 조성중인 <시흥 바라지 마켓>에 입점할 상품을 11월 30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시흥시에 주사무소 또는 공장을 두고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개인 및 기업에서 생산하는 제품이다.

시흥 바라지 마켓은 지역상생협력 실현과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을 위해 ㈜신세계 사이먼이 약 518㎡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시흥시가 조성하는 지역상생 협력매장으로 시흥시 특산품 ․ 기업 우수제품 ․ 청년 창업제품의 전시 ․ 판매장과 함께 각종 이벤트 개최와 지역상품 홍보를 위한 소통 공간, 고객들의 휴식을 위한 카페, 동반 어린이를 위한 체험존 등으로 구성된다.

매장조성과 운영은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개척 등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가 출자․설립하여 전문성과 공익성을 모두 갖춘 코리아 경기도 주식회사에서 대행하게 되며, 매장에 입점한 상품들에 대해서는 판매대행은 물론 상품관리, 마케팅, 판로개척 등의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어 기술력은 우수하지만 디자인이나 마케팅이 부족해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12월 중 개장을 목표로 현재 인테리어 공사가 한창인 <시흥 바라지 마켓>은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공간설계와 전문가를 활용한 상품기획 및 전시를 통해 지역 주민 및 매장 방문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체험적 소비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 개최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한 수익성의 확보로 현실적 한계를 가지고 있는 지역상품관의 성공모델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시흥 바라지 마켓>에 상품 입점을 희망하거나 관심이 있을 경우 코리아 경기도 주식회사(031-5171-555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