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차준택 구청장)청소년수련관이 오는 3월 2일부터 6일까지 창의공작활동 ‘창공오픈데이’에 참여할 지역 내 청소년들을 모집한다.

오는 3월 20일 예정된 창공오픈데이는 환경을 주제로 창의공작플라자 4곳에서 실시한다. 참가자들은 행사 당일 ▲우드피아(자투리 나무 걱정인형 만들기) ▲테크피아(유니맷으로 걱정인형 장식품 만들기) ▲씽크피아(양말목 바구니 만들기) ▲퓨즈피아(다육이 컵 화분 만들기)등 4가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의 안전을 위해 시간대별로 8명씩 사전 접수한 청소년들만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글을 참고해 온라인 신청서 작성하면 된다.

박건호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장은 “창공오픈데이를 통해 청소년들이 다시 한 번 환경 문제를 생각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창의공작플라자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창의성 개발과 성취감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창의공작플라자는 부평지역 내 유일한 종합 공작활동 공간으로 목공, 기계공작, 생활 공예, 도예 활동이 가능한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portal.icbp.go.kr/bpy/)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