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경남
통영시립도서관, 3월 집콕! 비대면 프로그램 운영- 2021년 집에서 만나는 도서관 문화프로그램! -
  • 이정표 경남취재본부장
  • 승인 2021.02.23 15:23
  • 댓글 0

 

통영시 통영시립도서관에서는 비대면 문화서비스의 확장을 통해 시민들의 생활 속 안전한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하는 2021년 2기 비대면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통영시립도서관에서는 포스트코로나시대 부모교육으로「초등 집공부의 힘」이진혁 작가의 강좌 ‘혼자서도 공부 잘하는 아이로 키우는 최고의 방법’과 초등학생을 위한 코딩프로그램 ‘미술관 속 코딩‘, ‘스마트한 인공지능 냉장고‘, ‘빛의 마술사 야경디자이너‘가 운영된다.

충무도서관에서는 성인을 위한 프로그램 ‘맛있는 영화, 재밌는 영어’,와 초등 경제·용돈교육 ‘경제야 놀자’가 준비되어 있다.

모든 강좌는 온라인 강의 플랫폼 ‘Zoom’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강사와 수강생이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역주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3일(화)부터 통영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강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비대면 문화프로그램의 참여 연령대를 다양하게 확보하고 시민의 관심을 반영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시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 또한 코로나19 확진자 추이 및 정부 방침에 따라 추후 대면 문화프로그램도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고 전했다.

이정표 경남취재본부장  lip3256@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표 경남취재본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