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강원
속초시, 청호동 아바이나눔 기금 모금「사랑의 온도탑」개시식
  • 이경호 강원취재본부장/
  • 승인 2021.02.23 09:26
  • 댓글 0

속초시 청호동주민센터는 23일 청호동 아바이나눔 기금 모금을 위한「사랑의 온도탑」개시식을 시작으로 올해도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노력한다.

「사랑의 온도탑」을 통해 모금된 청호동 아바이나눔 기금은 청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길수)가 주민 주도형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자 2017년 2월부터 모금운동을 추진하여 매년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층 지원을 통해 기부와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 하였다.

이번 행사는 청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의 사랑의 온도탑 개시식 선언을 시작으로 행사 종료 후 후원신청서 접수를 통해 모금활동을 함께 전개한다.

청호동주민센터는 더불어 개시식을 통해 아바이나눔 기금에 대한 주민홍보는 물론 기부문화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과 희망을 나누고 『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 모두가 행복한 청호동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후원을 원하는 개인 또는 단체, 기업은 청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통하여 기탁서 작성 후 청호동 아바이나눔 기금 조성에 동참 할 수 있다.

한편, 청호동 아바이나눔 기금사업은 청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중심으로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주민, 단체 및 기관, 후원ㆍ독지가분들이 십시일반(十匙一飯) 후원금ㆍ후원품을 모금하여 지원하는 사업으로 제도권 밖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추진하는 지역복지 사업으로 청호동 주민들만을 위한 기금이다.

 

이경호 강원취재본부장/  leekh7152@daum.net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호 강원취재본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