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부천FC1995, 2021시즌 유니폼 ‘ALL DAYS TOGETHER’ 공개!

부천FC1995가 2021시즌 카파와 함께한 새로운 선수단 유니폼을 공개했다.

2021시즌 부천FC1995의 ‘ALL DAYS TOGETHER’는 이번 시즌 캐치프레이즈인 ‘모든 순간 함께’와 같은 의미로 부천의 올 시즌 방향성을 유니폼 곳곳에서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홈 유니폼은 부천의 상징인 빨간색을 기본으로 어깨 부분을 검정색으로 표현하여 보다 강렬한 느낌을 보여주고자 했으며, 유니폼 전체에는 부천의 시그니처 로고를 포인트로 새겨 단단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무엇보다 어깨에는 부천 지도를 형상화한 이미지가 들어가며 진정한 부천 지역을 대표하는 팀으로서 지역과 함께 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내었다.

가슴 중앙에 들어가는 메인 스폰서는 부천시를 나타내는 ‘BUCHEON CITY’가 새겨지고 유니폼 후면에는 지난해에 이어 메인 스폰서 ‘온세미컨덕터코리아’ 로고가 새겨졌다.

욕실, 생활용품 전문기업 ‘바스템’의 로고가 좌측 어깨선에 부착되었으며, 지난해에 이어 고품격 스포츠테이프 제작업체인 ‘썬시스템즈(주)’ 문구가 오른쪽 소매에, 축구 사이언스 기업 ‘핏투게더’가 왼쪽 소매에 녹아 들었다.

마지막으로 올해 사회공헌활동 공동협약을 체결한 ‘세이브더칠드런’ 로고가 유니폼 전면 가슴 중앙 부분에 새겨진다.

이처럼 부천FC1995는 2021시즌 유니폼 ‘ALL DAYS TOGETHER’ 을 통해 부천을 담아 지역사회에 다가가겠다는 의지를 전달하고 있다.

2021시즌 유니폼 구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부천FC1995의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