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한샘오젠, "진공블렌더" 서울어워드상 수상 "건강을 마시는 패러다임과 새로운 트랜드 주도"2월이벤트 판매 행사로 깐깐한 주부들 사로잡아... 소비자층 확대
한샘오젠 진공블렌더

최근 과일, 채소 본연의 과육과 껍질에 포함돼 있는 식이섬유 섭취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진공 블렌더가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서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해 꼼꼼하게 따져보고, 신뢰성있는 자료를 바탕으로 깐깐한 구매를 결정하고 있다.

깐깐한 주부들에게 한샘 오젠(OZEN 대표 이상복 · 오정훈)의 진공블렌더가 눈길을 끌며 '신선함과 영양분' 두 마리 토끼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지난 2020년 12월에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한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한샘오젠 진공블렌더 HB300 모델이 선정·수상 했다.

㈜오젠은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수상 기념으로 2월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행사기간에 "한샘오젠 진공블렌더 HB300과 HB500 두가지 모델을 구매 하는 고객에게 진공보조용기 3개를 더 증정한며,  (https://smartstore.naver.com/hanssemozen)에서 참여하면 된다.

한샘오젠 진공블렌더는 디자인과 최적 블렌팅 구조를 설계를 갖추고 있다. 분쇄할 때 용기 내부를 진공 상태로 만들어 재료와 공기의 접촉을 차단해 주는 것이 특징으로 섬유질까지 부드럽고 진하게 갈아 산화/갈변 현상이 최소화되며 거품이 현저히 적어 목넘김이 부드럽고 원재료의 영양소와 맛을 최대한 살릴 수 있다.

기존 원액기는 착즙 방식으로 재료의 원액만을 마실 수 있고, 영양소가 포함돼 있는 과육과 식이섬유는 버려지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흡수량이 적었지만, 한샘오젠의진공블렌더는 8개 고강도 칼날이 장착된 핵사 블레이드와 고출력 모터에 의한 미세분쇄(분당회전수 24,000RPM)로 섬유소 영양 보존이 가능하다.

또한 메탈 색상과 사각형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베로카로틴(당근) 184%, 비타민C(케일) 131%, 폴리베놀(토마토) 153%의 영양소 보존력이 탁월한 KOTITI(시험연구원) 시험성적서가 있다.

㈜오젠은 한샘오젠 진공블렌더, 정수기 및 주방가전 상품을 유통하고 있고 올해  3월부터는 의류건조기, 의류관리기, 공기살균기 등 생활가전 상품으로 소형가전 라인업을 확대를 하고 있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