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부천FC1995, 카파 유니폼 입는다!

부천FC1995(이하 "부천")는 21시즌부터 글로벌 브랜드 카파를 국내에서 전개 중인 카파코리아를 통해 프로스포츠 용품 공급계약을 체결한 (주)케플러엠앤에스(대표이사 : 최중건)와 공식 용품 후원에 대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카파는 명문 유벤투스, 바르셀로나를 후원했었던 스포츠브랜드이다. 2002년 월드컵 이탈리아 국가대표팀을 후원했으며 한국-이탈리아전에서 늘어나는 카파유니폼으로 인상을 남겼다. 현재 프리미어리그 아스톤빌라 - 라리가 레알베티스 - 세리에A 나폴리, 제노아, 피오렌티나 - 프랑스 리그1 AS모나코 등 많은 축구단들을 후원하고 있다.

부천은 2021시즌 1부리그 승격과 함께 새로운 도약의 해를 목표로 경기력 향상과 구단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해 글로벌 스포츠브랜드와 계약을 하였고 카파코리아는 타 브랜드처럼 기존 의류에 패치를 부착하는 방식이 아닌 부천FC의 정체성에 맞는 디자인과 유럽 구단과 동일한 패턴이 반영된 유니폼 및 트레이닝 복을 공급할 예정이다.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은 “지난 6년간 아스토레와의 동행을 마무리 했다. 그리고 올해 카파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올해 부천이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주)케플러엠앤에스의 최중건 대표이사는 "부천FC와 카파 용품 공급계약을 맺어 상당히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한국축구를 위해 앞으로 더 많은 프로, 아마추어팀(K1,2,3,4,5,6,7) 및 엘리트팀(초,중,고,대학)에 스폰서십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축구비지니스 확대를 강조했다.

부천은 2월 초부터 스타디움 자켓 등의 의류 상품을 시작으로 개막전 전에 유니폼을 발표 후 판매 예정이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