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부천FC1995, ‘CMS코리아㈜’와 후원물품 전달식 가져‘코로나19 팬데믹’ 지역사회 위한 방역 물품 전달
CMS코리아 후원물품 전달식(김성남 단장(좌), 이정호대표(우)

부천FC1995와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이 ‘CMS코리아(주)’와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10월 30일 이날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CMS코리아(주)’ 이정호 대표와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CMS코리아(주)’는 부천FC1995와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에 데솔 HOCL 살균 소독제를 후원한다. 부천FC1995는 지역 활동을 위해 다방면으로 방역물품을 사용한다는 계획이다.

후원 받은 물품은 ▲데솔HOCL 살균소독제 가정용 ▲리필물품 등이다.

‘CMS코리아(주)’ 이정호 대표는 “부천을 대표하는 부천FC1995에 물품 후원을 하게 되어 영광이다. 부천FC1995가 시민구단인 만큼 지역 내 다양한 곳에 필요한 물품을 사용해서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은 “‘CMS코리아(주)’의 물품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후원에 힘입어 부천FC1995와 지역사회가 힘든 상황을 극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한편 부천시 춘의동 소재의 ‘CMS코리아(주)’는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를 이용한 살균수 유통 기업으로 코로나19 어려운 상황에서 지역 내 다방면으로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