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과정 연계 딜리버리 D.I.Y 키트”2차 100개 배송완료!

인천 서구청(서구청장 이재현)에서 지원하고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남기)에서 운영하는 가좌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됨에   따른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학습 흥미도 향상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교과과정 연계 딜리버리 D.I.Y 키트」 를 2차 신청 대상자 100명에게 배송하였다.

‘교과과정 연계 딜리버리 D.I.Y 키트’ 2차는 14~16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과학(별자리에 대해 알아보고, 생일 별자리 모양을 제작할 수 있는 별자리 LED 액자), 목공(기초적인 목공 활동을 통한 휴대폰 거치 및 우드 스피커) D.I.Y 작품 2개 중 1개 랜덤 발송, 퍼즐게임, 마스크 목걸이 등으로  구성하였다. 

D.I.Y키트는 유튜브 채널 “인천 서구 청소년 올리고 TV”를 통해 제작방법을 보면서 할 수 있으며, 놀이키트 정답은 네이버 밴드(인천 서구  청소년 올리고)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남기)은 “이 외에도 새로운 청소년 활동거리 제공으로 다양한 언택트 서비스 활동을 진행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좌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교과과정 연계 딜리버리 D.I.Y키트」 3차 17~19세 100명을 대상으로 가제트 독서대, 트레킹 로봇 오토마타를  랜덤으로 발송하며 10.19(월)~11.6(금)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분은 가좌청소년문화의집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DM)를 통해 신청하거나 032-580-119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