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BIAF2020 홍보대사 이나은이 소개하는 더 나은 세상을 꿈꾸는 애니메이션 다섯 편
BIAF2020 홍보대사 이나은 추천작 영상

제22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2020) 홍보대사 이나은이 선정한 BIAF 애니메이션 다섯 편, <캘러미티 제인>, <해수의 아이>, <번개맨: 더 비기닝>,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무슨 일이 있어도 너를 사랑해> 추천 영상이 공개됐다.

<캘러미티 제인>은 BIAF2020 개막작으로 미국 서부 개척시대의 전설적인 실존인물 ‘캘러미티 제인’의 어린시절 이야기를 역동적인 서사와 화려한 비주얼로 그려낸 작품이다. 아름다운 색채, 화려한 작화와 함께 히사이시 조 음악이 돋보이는 <해수의 아이>, EBS 인기 프로그램으로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번개맨 : 더 비기닝>이 추천작에 포함되었다.

이 외에도 스페셜 스크리닝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과 내년 아카데미 단편 애니메이션 부문 유력 후보작인 <무슨 일이 있어도 너를 사랑해>가 추천작에 이름을 올렸다.

BIAF2020 홍보대사 이나은이 소개하는 더 나은 세상을 꿈꾸는 애니메이션 추천작 영상은 BIAF 공식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은은 오는 10월 23일(금)에 열리는 BIAF2020 개막식을 통해 홍보대사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BIAF2020은 10월 23일(금)부터 10월 27일(화)까지 개최된다. (www.biaf.or.kr)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