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인천
강화군, 배준영 국회의원과의 간담회 개최국·시비 확보를 위한 대응방안 논의
유천호 군수(왼쪽)와 배준영 국회의원(오른쪽)이 갑룡공원, 신정체육시설 사업현장 방문하고 있다

강화군은 11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유천호 군수를 비롯한 주요 간부공무원들과 배준영(인천 중구·강화군·옹진군) 국회의원, 보좌관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 국회의원과 함께 2021년 국·시비 확보 및 군정의 핵심 현안을 공유하고, 상호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확고히 다지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군은 예산 7천억 달성을 위한 국·시비 확보가 가장 중요한 만큼 주요사업인 ▶어촌뉴딜 300 공모사업, ▶공공하수도 확충사업, ▶타작물 재해예방을 위한 배수 개선사업, ▶화개정원 조성사업, ▶공영주차장 건설사업 등과 지역 현안사항인 ▶서도연도교 건설사업, ▶계양∼강화 고속도로 건설사업, ▶초지~거첨도 김포해안도로 확장사업 등이 조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건의했다.

아울러 배 의원은 간담회 후 준공을 앞두고 있는 강화읍 갑룡공원과 지난해 완공된 선원면 신정체육시설 현장을 확인하는 등 지역구 현안을 직접 챙겼다.

배준영 의원은 “지역구 방문에 환대해 주신 군수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강화군 역점사업의 우선순위를 정하여 예산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특히 영종~강화 연도교 사업에서 신도~강화 구간이 국가관리 국도로 지정되도록 관계기관과 협의하여 조속히 사업이 추진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