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강원
원주시, 바이러스 전파 효과적 차단 구리(Cu)마스크 코로나19 예방 탁월한 효과 기대
  • 이경호 강원취재본부장
  • 승인 2020.09.07 00:29
  • 댓글 0

원주시 문막읍 동화리 소재에서 친환경 구리(Cu) 항균 마스크를 제조 유통 회사를 창업한 윤예섬 대표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마스크 제조 유통업체들이 경쟁이 과열되고 있는 시점에 바이러스의 전파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착용이 편한 친환경 구리 항균 마스크를 개발하여 쇼핑몰에서 소비자로 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제품에 특징은 전자파 차단 및 정전기 방지 기능이 있는 도전사 원단을 사용하여 먼지가 달라 붙지 않은 친향균 마스크로 향균 기능이 검증된 구리(Copper.Cu) 원사로 만들어진 마스크는 병원이나 공공장소에서 착용을 하면은 전염성 질환 감염 예방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바이러스 전파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금속구리 섬유를 사용한 구리원사 마스크는 구리이온을 필수 영양소로 인식한 박테리아 항균의 세포막에 구멍을 내고 활성산소를 끌어당겨 박테리아를 완전히 사멸시키기도 한다고 한다.

구리 섬유의 강력한 항균효과는 손세탁 후 가볍게 털어서 그늘에 건조하여 재사용이 가능하며 50번의 세탁에도 기능이 그대로 유지 된다고 한다. 

구리 향균 마스크는 향균.소취효과 전자파 차단효과 및 정전기방지 기능으로 오래동안 착용하여도 입냄새 및 피부트러블을 억제 완화시키고 폐렴균.황색포도상구균 99.9% 침투 억제시키는 기능도 있어 향균 및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마스크이기도 하다.

마스크 소재는 폴리에스테르 85%, 스판 5%, 도전사(동실) 10%로 착용감은 3D 입체 패턴 디장인으로 얼굴선에 누구나 완벽하게 밀착시켜 주고 귀에 거는 부분을 잡고 부드럽게 착용하면 얼굴 형태에 누구나 잘 맞게 가볍게 밀착시켜 주고 일체형이라 귀걸이 부분이 스판 특유에 탄력으로 잘 떨어지지 않고 오래 착용해도 누구나 불편함이 없는 친향균 마스크라고 한다.

이경호 강원취재본부장  leekh7152@daum.net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호 강원취재본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