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부천FC1995, 아산 꺾고 연패 탈출한다!

부천FC1995가 연패 탈출을 위한 한판 승부를 펼친다.

부천은 오는 30일 오후 7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충남아산FC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20’ 17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부천은 올 시즌 개막전 아산과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하며 아산을 상대로 첫 승점을 쌓았다. 연패를 탈출하기 위해서는 시즌 두 번째 맞대결에서도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다. 아직 시즌이 한 라운드가 더 남아있는 상황에서 선수단 분위기 쇄신을 통해 중위권 도약 및 플레이오프 진출에 대한 도전을 이어나가야 한다. 아산이 현재 리그 최다 실점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부천의 공격력이 다시 살아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올 시즌 14경기에 출전하고 있는 조범석은 이번 경기를 통해 새로운 클럽 레코드 달성이 유력하다. 아산전 출전 시 부천 소속(리그,FA컵 포함)으로 100경기를 뛰는 기록을 가지게 된다. 이번 시즌 미드필더와 최후방 수비까지 맡으며 멀티플레이어로서 경기장 위 선수들 분위기를 북돋고 있다.

한편 부천은 지난 경기에 이어 무관중 경기를 진행하며 중계화면을 활용한 온라인 팬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간다. <바스템과 함께 찾아라! 헤르, 보라> 이벤트는 중계화면에 노출된 마스코트 ‘헤르’, ‘보라’를 찾아 촬영 또는 캡쳐 후 개인 소셜미디어에 인증을 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구단 공식파트너인 바스템 샤워기를 증정한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