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휴관기간 국가공인 CS Leaders관리사 자격 취득

부천도시공사(사장 김동호)는 최근 고객접점 현장직원 14명이 고객만족 서비스 및 마케팅 분야 국가공인 자격증인 ‘CS Leaders(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CS Leaders(관리사)’ 자격증은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CS기획, 고객응대, 고객감동을 이끌어내는 고객만족 서비스의 수행능력을 평가하여 고객관리와 응대 실무 역량을 인정하는 증서다.

공사는 지난 2015년부터 직원의 CS역량 강화와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CS자격취득교육을 실시해 왔으며, 현재까지 총 74명이 CS전문자격을 취득해 고객접점 현장에서 CS활동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이번 자격증 시험에는 코로나19로 인해 휴관 중인 시설 직원들을 포함한 고객접점 현장 직원들이 CS Leaders(관리사)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14명이 자격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공사 김동호 사장은 “현장의 고객 서비스 체계를 점검하고 자체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려 고객중심경영 원칙을 더욱 다져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사는 최근 4차례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하며 다년간에 걸쳐 안정적인 소비자중심경영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현장 직원의 CS역량 강화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