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신김포농협, 상호금융예수금 김포지역 최초 1조원 달성신 조합장, 조합원 및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신선균 조합장

신김포농협(조합장 신선균)이 2020년 7월 16일을 기점으로 상호금융예수금 1조원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2019년 10월 상호금융예수금 9천억원을 달성한 이후 10개월만이다. 더욱이 코로나 19로 인한 저금리 기조 등 어려운 금융환경에도 불구하고 이룬 성과라 더욱 의미가 있다 .

신선균 조합장은 “금번 상호예수금 1조원 달성은 조합원 및 고객들의 신뢰속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고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사업을 추진한 결과로 1조원 달성으로 조합원에게 많은 혜택을 줄 수 있어 더욱 더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신뢰받는 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김포농협은 2019년 말 경영성과와 수익성, 여신건전성, 리스크 관리와 사고예방, 고객관리 등 신용사업 전반의 22개 부문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신용사업부문에서 최고의 권위 있는 ‘상호금융대상평가’에서 그룹 1위(최우수상)를 수상하여 농협의 위상과 명예로움을 높였다.

또한 2019년도말 평가에서도 건전한 금융기관으로 인정받는 기준이 되는 클린뱅크 평가에서 골드(금)등급을 달성하여 4년연속 클린뱅크 달성을 이루었다.

신김포농협 로컬푸드 직매장과 석모지점

한편 신김포농협은 농업인의 안정적인 소득증대와 신용사업의 균형있는 성장, 건전여신 확대를 위해 금년 4월 27일 조합원 숙원사업인 신김포농협 로컬푸드 직매장과 금융점포인 석모지점 을 오픈하여 운영중에 있다.

특히 7월 현재, 석모지점에서 걸포동 한강메트로자이와 고촌 힐스테이트 리버시티 입주아파트 잔금대출을 특판 하고 있어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신김포농협 석모지점(031-996-6417)으로로 문의가가능하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