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BIFAN,400여 명 국내·외 게스트 위한 스페셜 패키지 ‘생존 키트’ 전달!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집행위원장 신철)는 스페셜 패키지 ‘생존 키트’(Gift Box: Survival Kit)를 제작, 7일 공개했다. 생존 키트는 올해에 특별히 제작한 선물세트로 국내외 게스트 400여 명에게 전할 예정이다.

생존키트는 9종으로 이뤄져 있다. 천 마스크와 마스크 케이스를 비롯해 코로나 안부카드· 손수건·에코백·프로그램 북·한국문학번역원 책·건빵·배지 등 비매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별 제작한 패키지 박스에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제24회 BIFAN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해외 게스트의 오프라인 초청을 진행하지 않는다. 이날 공개한 생존 키트는 BIFAN을 방문하지 못하는 300여 명의 해외 게스트에 대한 그리움과 내년 BIFAN의 극장과 거리에서 다시 만나기를 바라는 소망을 함께 담아 보낸다. 어려운 시기에 BIFAN을 찾은 국내 게스트 100여 명에게도 고마움을 전한다.

이번 생존키트 디자인 작업은 인기 일러스트 작가 키미 앤 일이(Kimi and 12)가 맡았다. BIFAN의 장르적 특성과 키미 앤 일이 작가 특유의 청량감이 가미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키미 앤 일이는 그림을 그리는 ‘키미’와 디자인을 하는 ‘일이’로 이루어진 감성 일러스트 작가이다. SNS 상에서 2030 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제24회 BIFAN은 ‘안전제일’을 기조로 오는 9~16일 개최한다. 좌석 간 거리두기 및 발열체크·QR코드 작성, 손소독제·마스크 지원 등은 물론 최첨단 출입구형 에어샤워 제품을 설치·운용한다. 상영관은 종영 후 매회, 1일 4회 방역작업을 갖는다. 극영화 초청작은 CGV소풍을 비롯해 온라인 플랫폼 왓챠와 모바일 플랫폼 스마트시네마코리아에서 만날 수 있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