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우정과 화합의 장

김포우리병원(병원장 고성백)은 지난10일 걸포다목적체육관, 김포생활체육관에서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우정과 화합을 다진 제2회 김포우리병원배 전국배드민턴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김포우리병원이 주최하고 김포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 김포시체육회·김포시장애인체육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1,500여명의 배드민턴 동호인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유영록 김포시장, 홍철호 국회의원, 김두관 국회의원, 유영근 시의장을 비롯 한 각급 기관·단체장과 김포시 배드민턴 관계자들이 참석해 “전국에서 참가한 배드민턴 동호인 들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하고 배드민턴 생활체육인들의 즐거운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이번 대회를 주최한 김포우리병원 고성백 병원장은 “결실의 계절인 가을의 문턱에서 제2회 김포우리병원배 전국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김포우리병원은 김포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와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를 통해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건강과 희망이 담긴 셔틀콕을 주고 받으며 친목과 화합을 이루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