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고양 삼송우미라피아노’ 분양 화제

◆ 주택의 여유로움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같이 누리는 새로운 주거공간 527세대
◆ 
오금천과 오금공원을 품은 자연환경과 뛰어난 서울 접근성 보유

우미건설이이 달경기도 고양 삼송지구에서‘고양삼송우미라피아노’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고양삼송우미라피아노’는 우미건설이디벨로퍼알비디케이(RBDK)와 함께 시행 리츠에 참여하고 시공한다. 경기 고양 삼송지구블록형 단독주택용지 9-1, 9-2BL, 연립주택용지 B-3, B-6, B7BL에서 527가구 규모로 공급될 예정이다.

‘고양삼송우미라피아노’는 다양한 평면설계로 자신만의 주거공간을 선택할 수 있고 아파트와 같은 보안ㆍ편의서비스까지 갖춘 새로운 주거공간이다.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다락방, 테라스 등을 제공해 단독주택과 같은 다양한 공간구성을 갖추고 있다.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CCTV 등 보안 시스템도 갖춰 아파트와 같은 주거편의성을 갖췄다.

단지 안팎으로 놓인 오금천과 오금공원, 북한산 조망(일부 세대)까지 누릴 수 있고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쾌적한 일조권을 기대할 수 있다.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지구 내에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있으며 현재 신분당선 연장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거치고 있다. 추후 개통 시 강남권역까지 더욱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GTX-A노선 연신내역도 예정되어 있으며, 통일로IC를 통한 광역 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

이와 함께 교육 및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삼송지구 내에 고양오금유치원, 오금초, 신원중 등이 위치하며, 생활 인프라 시설로는 스타필드, 이케아, 하나로마트 등이 있다. 808병상 규모의 은평 성모병원도 이용할 수 있다.

청약 신청 시 청약 통장이 필요하지 않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역에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으며, 당첨이 되더라도 재당첨 제한이 없어 서울 및 기타 지역의 아파트 청약 신청도 가능하다.특히 연립주택용지 B7 블록의 경우 전매 제한이 없어분양 후 바로 매매가 가능하다.청약 접수는17일~18일 양일간 자체 청약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19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 계약일은 21일~22일이다.

한편,‘고양삼송우미라피아노’견본주택은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40-2에 마련됐다.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견본주택 입장 시에는 사전 열화상카메라 활용 및 비접촉식 체온 측정을 통해 유증상자를 분류하며 모든 출입자의 손소독제 세정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했다.

저널25  webmaster@journal25.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널25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