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 다수 인원이 모이는 행사 생략

 

 

 

경기 화성을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원욱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4월5일 저녁 9시 유튜브 생방송으로 온라인 개소식이 열렸다.

“화이팅 동탄 선거대책위원회 온라인 개소식”이라는 이름으로 열린 행사에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한다는 의미로 최소 인원만 참석한 채 행사를 진행했다.

온라인 개소식은 이원욱 후보의 인사말과 함께 참석하지 못한 인사들의 동영상 축사로 시작됐다. 종로구에 출마한 이낙연 민주당 선대위원장을 비롯해 박주민 최고위원, 박경미, 김병관, 권칠승 후보와 채인석 전 화성시장의 격려가 이어졌다.

이날 이낙연 후보는 “이원욱 후보는 겸손하지만 속이 꽉찬 분이다. 그 부분은 정치에 꼭 필요한 덕목이다”라고하며 축하 영상으로 함께 했다.

온라인 개소식은 동탄지역 현역 시·도 의원인 김태형, 박세원 경기도의원, 원유민, 배정수, 신미숙, 이은진 화성시 의원들이 같이 출연해 동탄의 경제, 교육, 교통, 문화 체육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한 진행 상황과 앞으로의 계획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눴으며 현장에서 채팅으로 질문을 받기도 했다. 특히 동탄트램과 인덕원선 등 잘 알려지지 못한 내용도 소개하는 등 19, 20대 임기 성과를 알리기도 했다.

“힘내라 대한민국, 화이팅 동탄!”이란 힘찬 구호와 함께 개소식을 마친 이원욱 후보는 “비록 온라인으로 만났지만 동탄 시민들과 한층 더 친해진 느낌.”이라 말하며, “하지만 어서 코로나 19가 종식되어 시민 한 분 직접 만나 뵙고 얘기 나누고 싶다.”라고 밝혔다. 온라인 개소식을 시작으로, 이원욱 후보는 동탄 곳곳을 누비며 동탄시민들게 인사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