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대 총선 경기 화성시(병) 지역구 재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후보 권칠승 국회의원은 4.15총선 공식선거운동을 시작한 4월 2일, ⌜권칠승의 1하는 공약⌟-[교육편]을 각종 SNS(https://bit.ly/2UBY3gT)플랫폼을 통해 발표했다.

 이 날 발표한 ⌜권칠승의 1하는 공약⌟-[교육편]은 지난 3월 16일 권칠승후보의 유튜브채널인 ‘권칠승사이다’를 통해 발표한 6가지 약속 중 교육화성의 세부공약 사항이다.

 ⌜권칠승의 1하는 공약⌟-[교육편]은 총 11가지 세부공약으로 구성되었으며, 대표적으로 ▲화성의 4차산업 인재 양성을 위한 [홍익대 공대 유치], ▲아이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능1초 신설],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고 학습할 수 있는 [어린이과학관 유치], ▲봉담1고, 서경초, 수현초, 병점1초, 봉담2-2중 등 신설확정 학교 정상개교 지원 등 어린이부터 대학생까지의 보육과 교육현안을 포함했다.

⌜권칠승의 1하는 공약⌟-[교육편] 세부공약 : ▲ [홍익대 공대 유치(2개 학부/2개 대학원)], ▲ [봉담1고 개교 후 고교평준화], ▲ [능1초 신설], ▲ [신설확정 학교 정상개교 지원], ▲ [온종일 돌봄 특별법 제정 및 시간제 보육서비스 확충], ▲ [어린이과학관 유치], ▲ [몽실학교 유치], ▲ [봉담지역 도서관 신설], ▲ [반월지역 도서관 신설], ▲ [병점도서관 증축], ▲ [병점 공동육아센터 유치]

 권칠승 후보는 “⌜권칠승의 1하는 공약⌟-[교육편]은 화성시, 시도의원과 함께 화성시민과의 간담회 및 현장방문 등을 통해 발굴한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내용들을 담았다.”라며, “말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실행은 다른 문제다. 검증된 능력과 집권여당의 책임감으로 최선을 다해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권칠승의 1하는 공약⌟의 6가지 약속 중 교통, 안심, 경제, 복지, 문화 분야는 추후 각종 SNS와 보도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