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부천시테크노파크발전협의회, 부천벤처협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 동참
부천벤처협회에서 8백만원을 기탁했다. 왼쪽부터 이상옥 사무국장, 장덕천 부천시장, 송경흡 부천벤처협회장, 김종혁 수석부회장

부천시에 코로나19를 어려움에 직면한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려는 기업·단체들의 따뜻한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5일 부천지역 지식산업센터의 입주사 대표로 구성된 부천시테크노파크발전협의회와 김태우 협의회장이 각각 5백만 원씩 총 1천만 원을 기탁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에 동참했다.

김태우 협의회장은 “이 기부금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같은 날 부천벤처협회에서도 총 8백만 원을 기탁하며 나눔의 손길에 동참했다. 벤처 협회에서 5백만 원, 송경흡 협회장이 3백만 원을 모아 기탁한 기부금은 지역 사회 나눔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송경흡 부천벤처협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워하는 분들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며“부천벤처협회는 2011년부터 진행 중인 청년취업 아카데미 사업과 청년 재직자 내일채움공제 사업을 통해 청년 취업에 이바지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지역 사회를 위해 헌신해주시는 기업과 단체들의 모습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따뜻한 관심과 배려가 지역 사회에 퍼져나갈 수 있도록 부천시도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윤효정 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