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인천
부평구, 코로나19 대응 부평e음 혜택플러스 가맹점에 카드결제 수수료 전액 지원

부평구(구청장 차준택)가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부평e음 혜택플러스 가맹점에 대한 수수료를 전액 지원한다.

26일 구에 따르면 현 혜택플러스 가맹점에 카드결재 수수료 0.5%를 지원하던 것을 연 매출액에 상관없이 카드결재 수수료 전액을 지원하는 것으로 확대한다.

혜택플러스 가맹점은 주민들이 부평e음 전자상품권 사용 시 사업주가 자발적으로 사용자에게 3~7%의 현장할인을 제공하는 점포다. 구는 지난 2일부터 부평e음카드 발행을 시작했다.

구에 등록된 혜택플러스 가맹점은 24일 기준 134개소로 인천e음 모바일 앱 내 혜택+ 아이콘, 또는 가맹점 출입문에 부착된 스티커로 확인 가능하다.

부평e음 사용자들은 가맹점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기본 캐시백 10%에 가맹점 할인 3~7%, 부평구 2% 추가 지원을 포함해 15~19%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는 신규 혜택플러스 가맹점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부평e음 카드는 인천e음 모바일 앱이나 부평구청 경제지원과를 방문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향후 코로나19 경과에 따라 부평 문화의 거리 등 다중집합장소에서 현장발급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다.

혜택플러스가맹점 가입을 희망하는 사업주는 부평구 경제지원과(☎509-6567)나 코나아이(부평e음 운영대행사) 고객센터(☎1811-8668)로 문의하면 된다.

차준택 구청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자발적으로 혜택플러스 가맹점에 가입하는 사업주를 위한 지원이 경영 부담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