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국가대표에서 광명의 대표일꾼으로! “우리 생애 최고의 광명을 만들겠습니다”

임오경 광명갑 국회의원 후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이학박사)가 3월 23일(월) 저녁, 광명시에 거주하는 대학생들과 만나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임오경 후보가 지난 3월 13일(금) 광명시에 거주하는 청년창업자, 소상공인, 학생, 체육인, 직장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2030 청년들을 만나 ‘청년들이 도전하고 꿈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힘을 보태겠다’라고 계획을 밝혔던 것에 이은 청년 대상 두 번째 간담회이다.
 
앞서 임오경 후보는 정치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가는데도 취업, 결혼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을 위해 힘이 될 수 있는 일을 하고 싶었다’면서 중장년층을 비롯해 여성과 청년, 장애인들의 희망을 가로막는 수많은 유리천장을 깨는 정치를 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정상적 학업 불가 등 대학생들의 현안과 고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후 임 후보는 “청년들은 우리 시대의 희망이자 지역발전의 원동력”이라면서, “우리 청년들의 더 나은 미래, ‘청년들이 살기 좋은 도시, 청년과 함께 하는 도시 광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