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온세미컨덕터코리아(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부천시에 나눔의 마음 전달
: 온세미컨덕터코리아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500만원을 기탁했다. 왼쪽부터 김병수 온세미컨덕터코리아(주) 부장, 김동진 아시아HR총괄전무, 신낭현 부천시 부시장, 유연승 부천시자원봉사센터장

부천시가 지난 19일 온세미컨덕터코리아(주)(대표 강병곤)에서 코로나19 예방 물품을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해달라며 500만 원을 기탁했다.

온세미컨덕터코리아(주)는 부천의 대표적인 반도체 생산기업으로, 그동안 알뜰바자회 참가, 자원봉사운영위원회 활동 등 적극적으로 이웃을 위한 봉사와 나눔에 동참해왔다.

김동진 아시아 HR총괄 전무는 “온세미컨덕터코리아는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사에 지속해서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좋은 사회적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공익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신낭현 부시장은 “기업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기부금은 어려운 상황 속에 있는 분들에게 필요한 물품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전달한 기탁금은 경기도자원봉사센터협회를 통해 부천시 자원봉사센터로 기탁될 예정이다. 시는 이 기탁금으로 코로나19 지역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에게 예방 물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윤효정 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