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부천시 관내 농협, 코로나19 극복 위한 2천만원 기탁면 마스크 구매하여 저소득층과 사회복지시설로 전달 예정
부천·오정농협에서 2천만원을 기탁했다. 왼쪽부터 조원호 오정농협 조합장, 장덕천 부천시장, 이호준 부천농협 조합장, 최성국 농협중앙회 부천시지부장

부천시는 관내 농협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2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18일 밝혔다.

그동안 부천농협, 오정농협 임직원은 매년 부천시 취약계층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해왔으나,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각 1천만 원씩, 총 2천만 원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부천시는 기탁받은 성금으로 부천소사지역자활센터에서 제작한 면 마스크를 구매하여 저소득층과 사회복지시설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호준 조합장과 조원호 조합장은 “부천시 지역 금융의 한 축을 담당하는 부천농협과 오정농협은 늘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임직원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은 성금으로 이웃들이 행복한 부천시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주신 농협 임직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따뜻한 관심과 배려가 지역사회에 널리 퍼질 수 있도록 부천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윤효정 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