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소재 42개 시설 방역 및 폐쇄 조치/- 42개소(중구4, 미추홀구6, 연수구3, 남동구10, 부평구6, 계양구6, 서구6, 강화군 1)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전국적으로 빠르게 증가됨에 따라 인천시는 신천지 예수교회(마태지파) 42개소 65개 건물에 대해 공개하였다.

※ 신천지 홈페이지에 인천소재지 65개 주소 공개

지역별로는 중구4, 미추홀구6, 연수구3, 남동구10, 부평구6, 계양구6, 서구6, 강화군 1개소로 모든 시설에 대해서는 방역조치 및 폐쇄조치를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아울러, 인천시는 신천지 예수교회(마태지파)에 인천신도 명단을 강력히 요구중이다.

마태지파 측에서는 현재 명단공개는 대구 성도 전체 및 확진자 발생 교회에 한하여 공개하고 있으며, 총회본부 차원의 공개 결정시 공개하기로 하였고, 이번 확진자 1명의 이동 경로에 대한 가짜정보가 많이 유포되고 있는 것에 대해 유감을 표시하며, 시청이 공개한 자료만을 믿어 줄 것을 시민들에게 요청하였다.

인천시는 지속적으로 해당 시설물들의 방역 및 운영현황을 점검하며, 코로나19가 지역사회에 전파되지 않도록 철저한 예방조치를 시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공개된 신천지 시설 외 기타시설(유관, 기타시설)이 더 있을 경우 미추홀콜센터 120으로 제보해줄 것을 요청했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