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포토
고양시, 제3회 여성창업플랫폼 창업리그 경진대회 개최3월 16일까지 경기도 거주 여성예비창업자‧창업 1년 이내 여성창업자 참가신청 접수…3월말 고양시 예선 선발된 2인 5월 20일 경기도 본선 출전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센터장 유혜림)와 예비여성창업자와 새내기여성창업자의 참신한 창업아이디어 발굴과 창업지원을 위한 ‘제3회 여성창업플랫폼 창업리그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수한 아이디어를 보유하고 있으나 창업자금이 부족해 기술 실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제품의 사업화 실현을 지원하기 위한 이번 경진대회는 본선과 예선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예선은 고양, 화성, 양주, 경기남부, 경기북부 5지역에서 진행하며 고양시 예선은 오는 3월 31일이다.

예선에서 선발된 2명에게는 경기도 본선 출전 기회가 부여되며 자신의 아이디어와 신제품 출시를 위한 전문가 평가와 본선 진출을 위한 1:1 전문가 멘토링이 지원된다.

오는 5월 20일 경기도 5개 지역에서 선정된 10명이 본선을 치르게 된다. 최우수상 1명 500만원, 우수상 2명 각 200만원, 장려상 2명 각 100만원의 사업화 지원금을 시상하고, 청중상은 50만원 상당의 상표출원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자격은 경기도 거주 여성예비창업자 및 창업 1년 이내 여성창업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는 3월 16일까지 접수한다.

신청은 꿈마루 홈페이지(www.dreammaru.or.kr)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hohogoyang@naver.com)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내용이나 신청방법은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031-924-5043)로 문의하면 된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