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인재들의 꿈과 함께 하기 위해 김포시 관내 73개교 75명에게 전달

김포우리병원(병원장 고성백)은 김포시 관내 초중고등학교 73개교에서 75명의 장학생을 선발하여 3천여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2년도에 김포시 최초의 종합병원으로 개원한 김포우리병원은 2005년부터 매년 지역 인재들의 꿈을 후원하기 위한 장학 사업을 시행하여 올해까지 1천1백여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하였다. 장학금은 상급 학교 진학을 앞둔 졸업생들 중 김포교육지원청의 추천을 받아 선발된 학생에게 지원해오고 있다.

올해 하성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입학을 앞둔 김민아 학생은 “제가 가진 꿈을 향해 나아가는 데 쓰일 장학금을 주신 김포우리병원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학업에 최선을 다하여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장학생 선발 소감을 말했다.

김포우리병원 고성백 병원장은 “미래를 이끌어 갈 지역 사회 인재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매년 사회 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장학 사업을 시행해오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병원으로서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포우리병원은 장학 사업 외에도 저소득층 무료 검진, 무료 건강강좌, 방과후 공부방 운영, 경기꿈의대학 진로 체험 프로그램 운영, 사회적 약자 지원 사업, 각종 문화행사 후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 사업을 통해 지역 사회에 사랑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