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자치위원회, 설맞이 칼갈이 봉사 병행

강화군 강화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0일 주민자치센터에서 제10대 및 제11대 강화읍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제10대 주민자치위원장인 권영욱 위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새롭게 취임하시는 임종찬 위원장은 곁에서 봐왔기에 잘 해내실 거라는 것을 믿고 있다. 강화읍 발전에 열정이 가득하신 분”이라며 “앞으로 강화읍 주민자치위원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 임종찬(전 사회진흥 분과장) 신임 위원장은 “지난 2년의 재임기간에 남다른 열성으로 강화읍 발전은 물론 주민자치위원회 친목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신 권영욱 위원장님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 위원들과 힘을 합쳐 강화읍 주민들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주민자치위원회는 강화읍사무소 일원에서 설 명절을 앞둔 50여 명의 주민들을 대상으로 칼갈이 봉사를 펼쳐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기도 했다. 임종찬 위원장은 “8년 동안 한 번도 빠짐없이 칼갈이 봉사를 진행할 수 있었던 것은 주민들의 신뢰와 만족도를 위해서였다”라며 “많은 분들이 매번 찾아 주셔서 뿌듯하고, 추운 날씨에도 애써주신 주민자치위원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승섭 강화읍장은 “설을 앞두고 바쁜 와중에도 주민들을 생각하는 주민자치위원회의 봉사정신에 감명 받았고,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의 행보에 지속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