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부천상공회의소, 장덕천 부천시장 초청 제334회 조찬간담회 개최예정

부천상공회의소(회장 조천용)는 오는 15일 오전 8시 부천상공회의소 4층 대강당에서 「장덕천 부천시장 초청 제334회 조찬간담회」를 개최한다.

지난 1982년 처음 시작된 이래 지금까지 38년간 계속되고 있는 부천상공회의소 조찬간담회는 경제, 경영, 건강, 기업인 역량, 리더십, 국제정세, 통일전략 등 다양한 분야의 깊이 있는 강의를 통해 부천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약 4만 1천여명이 참여한 부천상공회의소의 대표적인 기업 지원사업이다.

이번 조찬간담회에는 의욕적으로 부천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는 장덕천 부천시장을 강사로 초청하여 <2029년 부천시정 설명>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실시될 예정이다.

부천상공회의소 김응래 사무국장은 “부천상공회의소 조찬간담회를 매월 개최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기업인과 일반 시민들이 평소에 만나보기 힘든 유명 강사님의 특강을 듣고 큰 도움이 된다고 얘기할 때 큰 보람을 느낀다”면서

“올해 들어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조찬간담회에는 부천의 도시발전을 위한 미래상을 새롭게 제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시책과 함께 시민 복지향상을 위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는 장덕천 부천시장님을 특별히 모신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참석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조찬간담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조찬과 강연자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조찬간담회 참석과 관련된 문의는 부천상공회의소 진흥부(☎032-663-6601~9)로 하면 된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