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마을에서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거리공연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은 오는 12월 22일(일)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김포아트빌리지 한옥마을 천현정 광장 무대에서 「크리스마스 거리예술 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거리예술 축제’는 낭만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공연과 볼거리, 전시프로그램 등으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거리공연은 1시부터 8시까지 매시간별 진행되며, 잔잔한 분위기의 버스킹부터 재즈, 브라스 공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마술퍼포먼스, 캐롤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김포시 수공예 작가들의 작품을 구입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마켓’을 운영하여 크리스마스 소품을 비롯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겨울제품, 연말모임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등을 판매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이벤트, 2020년 희망을 기원하는 소원트리 만들기, 가족들과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영화상영, 겨울철 대표간식인 군고구마 나눔행사 등 풍성한 부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벌써부터 시민들의 기대가 크다.

최해왕 김포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새로운 시즌 축제를 통해 많은 시민분들이 추억을 담아갈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며 “아트빌리지 크리스마스 축제를 방문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거리예술 축제’ 관련 문의는 아트빌리지팀(031-996-683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