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25일까지 응시원서 접수 -

연수구(구청장 이재호)가 시간선택제 임기제공무원(나급)을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임용예정 분야는 구청홍보분야로 임용 후 ▷여론 및 언론대응 정책 수립 ▷기획보도, 기자설명회, 언론사 인터뷰, 칼럼 등 구정홍보 보도자료 작성 및 보도실적 관리

▷신문, 방송, 온라인 등의 언론매체 홍보 네트워크 구축 및 활용 ▷구정홍보 발굴 및 현장 취재보도 ▷신문스크랩 등 언론동향 파악 ▷보도계획 수립 및 중점 구정홍보 대상 발굴 등을 담당하게 된다.

근무처는 홍보미디어실이며, 주 35시간 근무한다. 계약기간은 최초 임용일로부터 1년이며, 근무실적평가 결과에 따라 총 5년의 범위 안에서 연장이 가능하다.

임용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보안업무규정 제33조의 신원조사 결과 특이사항이 없는 자다.

임용요건은 ▷20세 이상인 자 ▷공고일 현재 인천광역시에 주소를 둔 자이며, 경력제한 사항은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3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자

▷5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자 ▷7급 또는 7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서 2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자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시험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주민등록표 초본(병역사항 포함)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또는 학위수여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를 연수구청 총무과로 오는 25일까지 방문 접수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9월1일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