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부터 인기 개그맨까지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이 송년음악회, 개그쇼 등 다양한 장르의 풍성한 공연으로 김포아트홀을 채운다.

이번 12월 공연은 연말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이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선물 같은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특별 기획되었다.

오는 12월 9일(월) 오후 7시에는 트로트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2019 해피 송년 음악회」가 열린다. 트로트계의 아이돌 ‘신유’를 비롯하여, 트로트를 대표하는 김혜연, 문희옥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공연으로 시민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팝스오케스트라의 연주가 더해져 더욱 풍성하고 아름다운 공연이 꾸며질 예정이다. 공연티켓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R석 4만원, S석 3만원이다.

12월 14일(토)에는 KBS 공채개그맨 박성호, 김원효, 김재욱, 이종훈, 정범균이 「쇼그맨 2」공연으로 다시 한번 김포아트홀 무대에 오른다.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노래, 춤, 마술 퍼포먼스를 추가한 ‘개그쇼! 매직쇼! 애드립쇼!’의 신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쇼그맨 2」 공연의 이름에 걸맞게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웃음 가득한 공연으로 즐거운 볼거리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쇼그맨 2」 오후 2시, 5시 2회 공연으로 진행되며 R석 2만원, S석 1만원으로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능하다.

공연 예매 및 문의 : 김포아트홀 031-996-1604 www.gcf.or.kr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